자격

탑텐 레깅스 여성 9부 밸런스 AIR BALANCE

노루모크 2024. 2. 6. 00:23


킹콩마운틴 두번째 야등
2주만에 다시 찾은 앞산전망대 토끼!
얼마전에 왔더라도 또 사진은 찍어야쥐.
사실 사진 찍으러 산에 가는건 안비밀.

날씨도 풀려서 가볍게 입고 산행할 수 있어서 더 좋고 시원한 바람까지 완벽했던 야등.
모두 만나서 반가웠고 즐거웠습니다!
커피와 사과 등등도 잘 먹었어요오오오오.

✔️ 탑텐 밸런스 맨즈 퍼포먼스 레깅스.

부드러운 촉감에 자꾸만 손이가요 손이가.
보들보들해서 자꾸만 만지게 되는듯🔞
적당한 텐션감이 착용할때 몸에 착붙는 느낌도 좋으면서 입체패턴으로 인해서 활동하기에는 압박감도 적고 편안하게 활동하기 좋은듯.

요즘처럼 애매한 날씨에 쇼츠와 함께 입어도 좋고 UV차단 기능이 있어서 여름에 등산갈때도 요거 찜.
이것만 입고 달리기에는 몸이 저질이라...
근데 투컬러에 허리밴딩도 너무 조이지 않으면서 편해서 더 조으다!

탑텐 탑텐밸런스 맨즈퍼포먼스레깅스 남자레깅스 러닝템 탑텐액티브웨어
오드삭스 3월에도_러너블 러닝양말 등산양말 양말추천 오드삭스추천
킹콩마운틴 대구산악회 킹콩마운틴클럽 앞산야등 앞산 앞산전망대 앞산야간산행 오운완 오등완 등산 대구등산 대구앞산 등산

오운완
운장이 사진찍을때 냅다 엉덩이 들이밀기
우리오늘 등했는데 누가보면 하체한줄
영혼없이 조지던 헬스생활에 운장이가와서 재밋어짐😆
내일은 시밀러룩입고 데뚜할생각에
벌써 잠못이루g
.
.
배우지망생 테러 해요 하면 가로수길 강남 l4f 오늘의훈녀 오오티디 셀카 lfl

집에서 걸어서 50분 거리에 위치한 임호산💦
➡️➡️➡️가는 것만으로도 운동🏃‍♀️🏃‍♀️

터미널 지나 흥부암 표석이 보이는 곳으로 쭉 올라가면 정상까지 20분 컷 가능❣
날이 더워 온 몸이 땀 범벅 특이 머리 착붙😅
모르는 산 처음으로 혼등💜

진짜 여름날씨
뛰기좋은날 상쾌해

오늘은오빠랑 달리기
어제는아들이랑 달리기
아침엔 딸이 내려준 드립커피

오전러닝 9km 러닝 🏃🏻‍♀️ 달리기 런 나이키런 running ㅋㅋ

와후~ ㅋㅋ 오늘은 630 ㅋㅋ
행복쓰

달릴땐 내돈내산 😅
탑텐 탑텐밸런스 밸런스

오전러닝 5km 러닝 🏃🏻‍♀️ 달리기
런 나이키런 running

애사심 가득
.
.
탑텐 topten topten10 탑텐후리스 탑텐액티브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엄마 운동하는직장인 여자맞음


예전엔 그날이 다가오면 달달한 케잌이 먹고싶어 미칠것같아 안미치려고 꼭 먹곤했는데😅 나이가 먹으니 그런것도 없어지드라구요

근데 어젯밤은 웬일로 초코케잌이 먹고파 남편한테 말했더니 역시 먹는건 자상한 울오빠ㅋㅋㅋㅋ❤

365일 다이어터인 내가 웬만함 밤시간에 뭐안먹는데 한입먹었더니 머선129?? 이세상 맛이 아님?!😆 한조각 순삭~😋

밤11시에 초코케잌 먹은 죄책감에 간만에 아침운동 나왔구요~
탑텐 밸런스체인지 참여하고 받은 탱크탑과 레깅스 장착하고 나왔어요

간만에 걷다뛰다 걷다뛰다 해봅니다
가을의 자연은 어떻게 찍어도 아름답고 옷이 편하니 제몸은 새털처럼 가볍습니다ㅎㅎㅎㅎ🏃‍♀️

일요팅
주말아침운동 걷기 런닝
관리하는여자
탑텐탱크탑 가을가을한색상
가을의자연은나지막히설레인다
독박육아웨이팅

651일💌
기염둥이 브이 해보라니까 ㅋㅋㅋㅋㅋㅋㅋ
모자 너무 이쁘당🤎
완전 엄마 스탈👍🏻 엄마 사이즈도 있음 좋을텐뎅!
하원할 때도 모자를 씌워주니까 반대로 씌워달라는 패셔니스타😎
공놀이 하러 왔는데 형아들이 있어서
빈 공간에서 깔짝깔짝 하고 집으로 컴백!
내 보물 내 작은인간 너무나도 소중해서
하루하루 커가는게 아쉬워
한 순간이라도 더 눈에 담고싶고 그러네🤍

사랑스러운데 말은오지게안들음 그래도사랑스러워❤️ 내보물 나의작은인간 탑텐키즈모자 탑텐단가라 탑텐룩 등원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