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

미덕원

노루모크 2023. 6. 29. 01:22




✔️오리황토구이 69000원
기름기 쪽빠진 오리~~너무 맛있쮸!!
다 먹을즈음 나오는 들깨수제비도 굿굿!!!👍
일산동구 애니골 오리진흙구이 들깨수제비
먹 먹팔 먹스타 술


얼마전 외갓집 갔다가
큰외삼촌께서 가장 좋아하는 맛집이라고
하셨어요!!
살이 보들보들해서 아이들도 잘먹고
가족모임하기 딱이였어요
약간 쌀쌀했던 그 날 고구마도 좋았습니다
.
.
.
.
오리진흙구이
한방오리진흙구이
애니골맛집
일산맛집

쏭자_일산

엄마와 함께 님 공방 방문. 집에서 가깝고 북한산자락, 소박한 정원에 예쁜 꽃들이랑 넘 좋았던 시간~
저녁엔 엄마랑 외식.
소화세라믹가든

일산동구 오리구이 자주 갔던 인기 맛집~!
남친이랑 배터지게 먹고 왔어요!!
직원분이 친절하신 것 같습니다.

고양맛집 일산동구맛집 오리구이추천맛집
고양오리구이 일산동구오리구이 고양모임추천 일산동구약속
가성비갑오리구이 짱맛있다
맛집탐방 맛집추천

와 진짜 일산동구 오리구이 이렇게나 맛있는 가게가 있네요.
남자친구랑 먹으러 갔는데 맛있었어요 ㅎㅎ!
만족하면서 맛볼 수 있었어요!!

고양맛집 일산동구맛집 오리구이맛집추천
고양오리구이 일산동구오리구이 고양식사맛집 일산동구야식추천
맛나요맛나 공유
먹킷리스트 맛있다 환영

고양 오리구이 생각이나서 먹고와봤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메뉴들도 맛있었어요
가장 좋아하는 곳이무ㅜ

고양맛집 일산동구맛집 오리구이추천맛집
고양오리구이 일산동구오리구이 고양야식추천 일산동구외식맛집

맛 대박맛집

언니한테 알려줬던 오리구이 잘하는 집 후기에용.
맛나게 잘 먹고 왔어요
깨끗하니 편안하게 식사했어요~

고양맛집 일산동구맛집 오리구이추천맛집
고양오리구이 일산동구오리구이 고양점심추천 일산동구야식맛집
갓성비오리구이 또먹고싶어 설레
먹방로드 먹부림 먹스타해요 베스트맛집

오랫만에 장모님께서 상경하셔서 처제네 식구들과 함께 갔던 미덕원... 가나안덕에서 운영하는 진흙구이, 능이백숙 오리 전문점...미덕원
대기시간이 꽤 되어서 놀랐고... 개인석(4인이하) 단체석 대기가 따로 체크되는것에도 놀랐네요
식사 다하시면 디저트 코너에 있는 과일들도 꼭 챙겨드시길..^^
대기시간에 딸들이 먹겠다고 고구마를 구워놨는데 밥먹고 나왔더니 다른분들이 드셨는지 없어서... 딸들이 많이 실망을 했다는건 안비밀 ㅋㅋ
요즘 다이어트에 운동하느라 퍽퍽살만 먹고 능이백숙 국물은 하나도 못먹어서 아쉽긴 했지만 ㅠㅠ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능이백숙 진흙구이 풍동애니골 일산맛집 고양맛집 애니골맛집 가족식사장소

꼭 추천했던 고양 오리구이 잘하는 집~!
너무 맛있었어요~~ 나중엔 가족들이랑 가봐야겠네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네요

고양맛집 일산동구맛집 오리구이추천맛집
고양오리구이 일산동구오리구이 고양모임맛집 일산동구외식
가성비갑오리구이 맛있다 즐거움
맛집투어

시어머님 생신으로 시댁식구들과
오리구이 먹으러 미덕원
.
.
의기록📝
오리구이맛집

한방오리진흙구이
들깨수제비도굿
영양가득한맛🥰😍

동생이 일산동구 오리구이 잘하는 집 알려준 김에 다녀와봤어용!!
배터지게 먹고왔습니다^^!
매장 분위기가 진짜 마음에 들더라구요!!

고양맛집 일산동구맛집 오리구이맛집추천
고양오리구이 일산동구오리구이 고양모임맛집 일산동구모임
극상의맛
맛집여행 환영 맛집정보

예약 해야만 먹을 수 있는 오리고기 맛집 한방오리진흙구이 한방오리 건강식 건강맛집 보양식 보양식맛집 🥰
.
.
.
.
.
오리 주말 먹팔 먹스타 수제비 들깨수제비 데일리 먹팔해요 먹팔환영 먹팔 먹팔하면 먹팔로우 먹 먹스타 해요 푸드 일산맛집 예약맛집 고기맛집 외식

저번달에 일산동구 오리구이 먹으러 갔다왔는데 맛깔났어요~
한번 방문하면 진짜 배불리 먹을 수 있음 ㅎㅎ
항상 여유있게 먹고 와요!

고양맛집 일산동구맛집 오리구이추천맛집
고양오리구이 일산동구오리구이 고양야식추천 일산동구식사
대박맛있다
먹방로드 맛집정보

일산풍동 일산맛집 애니골맛집
오리진흙구이
따스한 봄과 함께 찾아온 맛.집.탐.방🥰💯

어제 오리구이 먹으러 갔다왔는데 맛있었어용~
꽤 많이 찾아갔었는데 여긴 항상 맛있어요~
맛있었고 깔끔해요

고양맛집 일산동구맛집 오리구이추천맛집
고양오리구이 일산동구오리구이 고양식사추천 일산동구모임추천

먹방러 맛집투어

고양 오리구이 구성부터가 진짜 괜찮아요 그저그런 가게랑은 비교가 안되네요~!
매번 갈때마다 생각하는데 맛이 유난히 더욱 좋더라구여
집 근처라서 자주가요!

고양맛집 일산동구맛집 오리구이맛집추천
고양오리구이 일산동구오리구이 고양점심맛집 일산동구저녁맛집
갓성비오리구이 행복행복 공유
맛스타 맛집여행

'치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담추어정  (0) 2023.07.11
붉은대게전문점  (0) 2023.07.05
치앙마이방콕  (0) 2023.06.24
까사빠보  (0) 2023.06.20
넙딱집  (1) 2023.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