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

호시카츠

노루모크 2023. 9. 29. 15:46

아이파크몰 고척점에 신규 런칭한 "타코" 전문점 타코맨션 😍
※ 연애인 수제버거로 유명한 파이어벨 임용재셰프님이 사고 쳤어요ㅠㅠ 국내 지금껏 이런 "멕시칸음식" 전문점은 없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대전 신세계백화점 호시카츠.

치즈돈카츠.

백화점 푸드코트 치고는 아주 완성도 높은 튀김상태로 서빙이 되는 호시카츠.
치즈돈카츠도 맛있네요. 치즈를 좋은 걸 쓰네요.
전문가의 입장에서 좋은 치즈인지 구별하는 아주 혁신적인 방법 알려드립니다.

먹어보고 맛있으면 좋은치즈에요.

후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치돈 치즈돈카츠 치즈돈까스 돈까스 돈카츠 대전돈까스맛집 대전맛집추천 대전신세계백화점 대전신세계맛집 맛 대전여행

아니 이건 넘 맛있어서 꼭!!! 공유해야해 😆

병원 건너편이라 한번 가본적 있었는데
웨이팅이 있어서 못 먹고 돌아오고
(우리 점심시간은 딱 한시간;;)

오늘 쿠팡 잇츠 보니 있어서
배달 시켜 먹어봤는데요

와우 🤩 맛있어요!!! 💃🏻💃🏻💃🏻

함께 온 국물, 반찬 하나하나까지도 다 맛있음

입니다
우린매일점심을시켜먹어서
주변맛집 주변배달맛집
젤잘알 ㅎㅎㅎㅎ 😅

저는 히레카츠가 맛있었고
오빤 로츠가 맛있었대요 ☺️
.
.
.
.
.
구정연맛집기록

탄광

치즈카츠정식 은 치즈가 정말 장난없습니당!! 치즈덕후는 먹으면서 행복했어요❤️

숯불매운우삼겹함박덮밥 은 적당히 매콤해서 맵찔이인 저도 맛있게 먹었어요🔥
두부와 우삼겹, 함박스테이크가 넘나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대전신세계한밭대식당 대전맛집 대전데이트 대전신세계맛집 직장인점심


혼자 조용히 걸어와서, 혼자 조용히 먹고 가는, 나의 숨은 맛집.

청담동

먹방요괴
요괴맛집 😍

스타필드하남 폴트버거 쌀국수

화요일 처남델고 스타필드고고.
역시 스타필드는 12시전에 가야됨.
바로 3층가서 자리잡고 아내는 히레까스, 나와 처남은 쌀국수, 아들은 폴트버거.

근데 아들 폴트버거가 너무나 맛있다고... 한입먹어보자 했더니 안줌...

호시카츠(김포 롯데몰)

갔다온지는 꽤 됐는데 이제서야 올리네요..ㅎㅎ 두번 연속으로 카츠를 올리기가 좀 그래서 늦어지다보니..

히레에비카츠정식(23,000원)
역시 안심.. 저는 안심이 제일 !! 그리고 새우취김도 너무 좋아해서 이렇게 시켰습니다

엄청 부드러운 편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평타는 했습니다
겉 껍데기가 떨어지지도 않았아서 좋았고, 위에 후추가 올려져 있어서 맛있었어요

여러가지 소스들이 있었는데 저는 와사비 올려서 먹는게 제일 좋았습니다

새우도 내장 향 살짝 나면서 맛있었어요

로스카츠정식(15,000원)
이거는 조금 아쉬웠어요
고기를 잘못 썰었는지 살짝 뻑뻑했습니다..ㅠ
그래도 돈가스소스랑 먹었을 때 잘 어울렸고, 시치미랑도 먹었을 때 괜찮았어요
고기 결만 개선하시면 좋을 듯!

여기 된장국이 맛있어요! 단품으로 더 시키면 추가 금액 있는데 돈 받을만한 느낌? 안에 야채도 많고 맛있었어요

카츠 김포공항롯데몰맛집 롯데몰맛집 돈카츠맛집 안심카츠 먹팔

.
.
.롯데몰 호시카츠
특로스카츠정식&히레에비모듬카츠

내 입맛엔 로스카츠보단
히레카츠가 더 맛났음!

카츠집이다보니 가격이 후덜덜했지만
맛과 서비스 굿굿😁😁

김포 김포롯데몰 김포롯데몰맛집 카츠맛집 연휴보내기 벌써아쉽기시작 먹

옥이_대전
대전 신세계아트앤사이언스

• 탄광 숯불매운우삼겹 함박덮밥 💸 13,500
• 로스카츠 정식 💸 15,000
• 반미프엉 양지쌀국수 💸 12,000
• 반미프엉 넴 💸 8,000

대전까지 가서 서울 음식(?) 먹고 온 날 🍽️ 주말에 갔더니 주차 대란에 식당가는 웨이팅 천국이라 푸드코트에서 먹었는데 입점 브랜드 대부분이 서울에 있는 곳이다 분식사우가 고양, 대전에만 있대서 먹으려다 영업 안 해서 못 먹고 🤧 함박, 카츠, 쌀국수 다 무난히 괜찮았다 한밭대식당은 음식보다도 창가 좌석이나 인테리어가 특히 기억에 남는 곳 ✧

⠀⠀⠀⠀⠀⠀⠀
맛있는 돈까스 ☺️☺️
햇빛은 따뜻 하지만 아직 춥네요~감기 조심 하세요^^
⠀⠀⠀⠀⠀⠀⠀
⠀⠀⠀⠀⠀⠀⠀
⠀⠀⠀⠀⠀⠀⠀
하남스타필드 하남맛집 먹스타 먹부림
가이오넷 건강기능식품 하면 먹팔

.
.
점심데이트~

오늘은 아쿠아리움에 중학교에서

소풍을 왔다고...

지하도 식당가도 바글바글😱

그래도 맛있는거 잘 골라먹었네

ㅎㅎㅎ 각자 좋아하는걸로

맛나게 냠냠

아이스크림 사주는 좋은 남자😘
.
.
신세계백화점 신세계
한밭대식당 탄광
숯불매운우삼겹함박덮밥
치즈카츠정식
점심밥상 데이트
상하목장아이스크림

호시카츠 롯데몰 김포공항점
간판 달고, 사진찍어봤습니다.
이제 오픈 소개드립니다.
3월6일 오픈후
기존 시안으로 간판없이 오픈했으나
다시 수정해서 간판 올렸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한남베르그 도산
도산공원에 있는 한남베르그 2호점
벼르고 벼르다가 갔다
사장님 소품 고르는 취향 너무 멋있고 따라사고싶다 저런 조명은 어디서 사는 건지 크 👍
아마도 시그니처 메뉴일 거 같아서 시킨 베르그라떼
Hot만 가능한 메뉴 비쥬얼도 이쁘고 살짝 단 라떼맛

밥 먹고 바로 와서 디저트는 못 먹었는데 애플파이가 대표 메뉴인 카페

📍카츠바이콘반
그 유명한 카츠바이콘반
테이블링 원격줄서기로 편하게 먹었다
평일 점심에는 대기 10팀정도
한국에서 제일 좋아하는 돈카츠집이
인데 여기가 더 맛있다고 들어서 기대하고 히레카츠 로스카츠 시킴
맛은 있었는데! 미소가 좀 식어서 나오고

테이블 바에서 튀기는 모습을 보고 바로 튀긴 돈카츠를 먹는다는 장점이 있는 호시카츠가 내 취향에는 더 맞았다
(호시카츠가 좀 더 정성 있는 느낌?)
접근서은 카츠바이콘반이 더 좋음

.
새로 오픈한 일본식 돈카츠집🧡
.

히레카츠정식 19,000원
소바카츠세트 22,000원
히레, 에비카츠 정식 23,000원

.
김포롯데몰 맛집 히레카츠 에비카츠 돈까스맛집

남자친구 태그하면 너무 좋아할 맛집
😍서울 돈까스 (상)😍

돈까스 돈카츠 경양식돈까스 일본식돈까스 일식돈까스
데이트 서울맛집 맛집 먹 데일리 먹방 먹팔 먹팔맛팔 먹팔해요
카와카츠 헤키 명인돈까스 돈부각 돈까스전원

토요일 주말 휴일 나홀로 청담동 청담동맛집 돈까스 돈까스맛집 히레모듬카츠 등심카츠 안심카츠 카레 혼밥 맛점 맛 먹

'단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거스트힐  (3) 2023.10.04
강릉유환식당  (0) 2023.09.10
네코정  (0) 2023.08.29
청담미역  (1) 2023.08.24
운멜로랩  (0) 2023.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