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결

PXG 스탠드백 아이언 남성 골프백 여성

노루모크 2024. 2. 15. 08:36

겨울엔 쵸록색 공⛳️💚🖤

이프로님 덕분에 그냥 화요일 아니구
행보칸 화요일🍍💛

[🏌필드패션 연출👒 트렌드를 함께합니다.⛳]
.
📷style
🏌️‍♀️fashion&information 패션&정보


👚golf 🧢cap 모자 :


🏌who 누구 : yoo.a_seo

골퍼들의 꿈의 구장🕊️🤍

웰링턴cc 웰링턴 wellingtoncc wellington

🏌🏻‍♀️
⛳️
골프
골프웨어 골프패션
golf 골프 필드룩
필드패션 golfwear 골프패션어반에이트 어반에이트 高爾夫服裝 golf ゴルフ 高尔 golffashion 라운딩룩 골프룩

첫 홀 티샷 잘 맞아서 신났는데........... 그 후로 아.. 안치고 싶다x10000
날씨가 다 한 날😮☁️

시즌 스타트!!
.
.
.
.
pxg pxg골프웨어 apparel titleist titleistapparel 680mb taylormade 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골프웨어

날씨무슨일이얌😍
오늘도 넘넘 재밌었다~
드라이버랑 우드가
이렇게 잘맞은적이 있었던가🤣
어프로치 좀 잘해보자ㅠ
캐디님 깨알레슨 굿👍
어신이 되는 그날까지ㅡ퐈이팅!!ㅋㅋ

골프라운딩 골프웨어
여성골프웨어 골프

아오 드라이버🤬

amateur weekendgolfer 골프 드라이버 티샷 라운딩 필드 티오프 인스타골프 골프 golf driver teeshot rounding field teeoff golf golf 골프스윙 golfswing pxg sugardaddy gunboat titleist tsr3 tsr2 t200 troops

골린이 채 샀다🤣🤣🤣🤣
풀 스윙 배웠으니 사야지ㅋㅋㅋ

찜해 뒀던걸 놓쳐서 디자인이 20% 부족하지만 좋다ㅎㅎㅎ
찜해뒀던거에 비해 가성비도 좋고
이만하면 잘쳐지고(사실 초보라 잘 몰라ㅋㅋㅋ)
이제 아이언 샀으니 커버를 알아봐야겐네😂
이 개미지옥은 끝이 엄네🥲

아이언샷 7번아이언 골프 골린이
아이언스윙

올해 들어 첫 골프연습.

오른쪽 팔꿈치 손목 검지손가락 등등 성한 데가 없어서. 최대한 사용하지 않고 회복에만 전념하다가. 마침 거의 회복된 즈음 드뎌 딱 라운딩이 잡혀서 ㅋㅋ 엄청 안 맞을 줄 알았는데 오히려 나쁘지 않다🥰

앞으로도… 연습 많이 하지 말아야 하나 ㅋㅋㅋ

골프 스크린 Golf ScreenGolf PXG

💚

📍남성 MA - 1 자켓
📍컬러 - 미디엄 그레이 , 블랙
📍사이즈 - 95(M) 100(L) 105(XL) 110(XX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