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

와일드덕칸틴

노루모크 2023. 7. 27. 03:48

토마토 스파게티가 너무 맛있어서 두 번 시켜먹은 곳. 어떻게 이렇게 싱그러울 수 있지...?

피그웨이브_용산

네츄럴 와인바로 늘 사람이 붐비는 와일드덕칸틴을 드디어 다녀왔다. 와인과 분위기 모두 좋았지만, 가장 놀라웠던 건 스파게티. 이건 꼭 시켜드세요. 요물입니다.

그리고 이 가게의 장점은 스몰 플레이트 메뉴도 잘 되어있다는 점이다. 테린, 감자튀김, 샐러드 등도 여러가지 매뉴가 구비되어있어 다채롭게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용산맛집 해방촌맛집 경리단길맛집 용산구맛집 와인맛집 소개팅맛집

드디어 와본 와일드덕칸틴🤍🤍
알감자에 와인 생각나🥂

아주 여름이었다. 해방촌에서 노상즐기기🍝

오랜만에 해방촌에서 정훈이와 이쁜만찬🧈
해방촌브런치

와인안주들처럼 보이지만 우린늘 제로콕🍸

컬리플라워 진짜 맛있었던 해방촌
저거 먹으러 또가야지 룰루
.
와일드덕칸틴
💫 서울 용산구 신흥로 33 1층



★3/5
말 그대로 토마토에 충실한 토마토 스파게티.
해산물이나 육류가 들어가지 않았는데도 허전하지 않았다.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면에 소스 간이 잘 배어 있고, 깔끔한 맛이다.

단호박 퓨레 위에 부드럽게 구운 가지와 병아리콩을 곁들였는데
커민향인지, 향신료 향이 나서 독특하다.
향신료에 약한 편인데도 불편한 정도는 아니었다.
가지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나는 가지를 안 좋아하기 때문에..
같이 간 친구는 가지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다.

추천해주신 로제와인이 정말 괜찮았는데
바디감이 가볍고 라즈베리 향이 올라와서 좋았다🍷
마치 내가 비건이 된 것 같았던 건강한 식사. 주말엔 예약 필수!

📍녹사평역
서울 용산구 신흥로 33 1층

푸디캣_용산
푸디캣_이태원


와일드덕칸틴x올레무스 아이스크림 팝업🍦
콤테치즈 아이스크림과 향긋한 딜의 조합,
볶은 메밀의 씹는 재미가 너무 좋았다💛

올레무스

인생푸딩, 인생알감자, 인생통닭을 하루만에 만날 수 있는 기적이 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 배가 터질것 같았지만 하루만에 다 먹은거 마즘..🐷 나 해방촌 좋아져써..💗

오랜만에 가도 좋아..🥧

이제 오렌지와인만 마셔야지

🦆🇩🇪 JAJA IN WILDDUCK CANTEEN

칸틴 팝업은 너무나도 즐거워~🖤
이제 샴페인까지 다양해진 칸틴의 셀러, 와인 셀렉에 시간이 더 걸려버릴 예정,,ㅋ 셀러 앞 누군가 움직이지 않고 서있다면 저여요 저,, 망부석 참새요~^_^👋,,
크리스토프 미뇽은 페어링 깡패, 이 날 먹은 음식들에 다 잘 어울렸고, 2년 묵힌 얀의 러브앤핍은 전날 dh블랑 못지않게 맛있어서 놀랐고, 홍합 디쉬가 너무 먹고 싶어서 와인 한 병을 더 골라버린,, 그래서 추천받은 뮈스까데, 섬세하게 잘 만든 뮈스까데는 오호라 이런거구나,, 생각치 못하게 홍합과 잘 어울려 감탄했지 뭐람? 이렇게 페어링 하나를 배웠다 히히 저장메모리^_^~!
잠시 베를린 여행 다녀온 거 같았네, 2월 팝업도 너무너무 기대돼고요? 칸틴 사랑하고요~🤍

서울 해방촌
seoul tbt winememories
-
-
-
-
-
naturalwine biodinamic biodinamicwine champagne champagnelover yanndurieux jajaberlin winelover wine wine winediary winetasting 와인 용산 해방촌와인바 내추럴와인 내추럴와인바 와인바 일상 기록 와인기록 와 와인일기 팝업

히지랑 오랜만에 놀았따. 히지가 편지 써죠따. 행복해따. 즐거워따. ㄴh 생일 진ㅉㅏ 끝 ㅎㅎ .. ....!!

우당탕탕 서울 적응기!
일도 시작하고 머리도 시원하게 밀고 피부도 태우고 있고 술도 퍼먹고 있고 변화가 많은 요즘! 바쁘다 바빠 서울살이

해방촌

밥 시간 지나니까 웨이팅 지옥에 갇혀쏘요.. 여기저기 웨이팅 다 걸어놓고 기다리는데 와일드덕 칸틴이 우릴 불러주어쏘요.. 🤍
배고파져서 기분이 가라앉았다가 연락와서 기분이 좋아져쏘요.. 🤭 ㅋㅋㅋ ㅋㅋㅎㅎ 나란 먹보 ..

썬데이 브런치🍓

'치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마을화로  (0) 2023.08.04
58도씨  (0) 2023.07.31
루바브  (0) 2023.07.17
청담추어정  (0) 2023.07.11
붉은대게전문점  (0) 2023.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