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

볼트82

노루모크 2023. 8. 9. 02:58

📌 볼트스테이크하우스
🔎 강남구 압구정로72길 22
🎀 복장규정있음 : 샌들, 슬리퍼 등 편안한 복장 입장 불가

🕯️ 엔틱한 분위기가 역시 기대만큼 좋고, 화장실까지도 깔끔하다. 서버들도 많고 테이블을 항상 깔끔하게 만들어줘서 좋았다.
🥢 식지않게 접시도 뜨겁게 나오고 부드러운, 딱 좋은 굽기로 맛있게 먹었다.
🎁 시간 가는줄 모르고 여유롭고 편안하게 있다 왔는데 2시간이 뚝딱 지나갔다.

🅿️ 발렛 서비스 ₩3,000
🚻 매장 내 단독 화장실 있음.

먹은날 먹음기록 볼트스테이크하우스

vault82
실장님이랑 🥂
구두 케어도 서비스로 해준대요 😊

daily 데일리 청담동 화이트와인

정말정말 오랜만에 볼트스테이크하우스 950g 포터하우스 🥩+스타터+어니언숩+디저트까지 남김없이 다 먹고 나왔네요.. 고구마튀김 사이드때문에라도 다른데 못가요🤤
.
.
.
청담스테이크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포터하우스 티본스테이크 스테이크맛집 청담맛집 porterhouse tbonesteak onthetable seoulfood foodie


행복하고 돼지로운 하루우우우
와인이랑 함께한 사람들까지 완벽해 🤗

좋은분들과 남아서 뒷풀이


vault82

청담바 청담위스키바
몰트위스키바 몰트바 시가바 위스키바 몰트 몰트위스키 샴페인 위스키 뒷풀이

달모어 한잔


vault82

달모어 dalmore dalmore12 몰트위스키 몰트 위스키 몰트위스키바 몰트바 위스키바 위스키 술

데일리 팔로우 하면 환영

.
𝗩𝗮𝘂𝗹𝘁 𝟴𝟮 𝗫 𝗝𝗼𝘀𝘂𝗻 𝗬𝗮𝗻𝗴𝗯𝗼𝗻𝗴
미슐랭 가이드에 오른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와
한국 최고의 클래식 위스키바를 자랑하는 청담 vault82에서
조선양봉의 제품이 전시중입니다.

최고의 공간 vault82에서 조선양봉과 함께하세요.

vault82 josunyangbong
조선양봉

.
.
감사한 분 덕분에 스테이크
너무맛나게 먹었지만 서비스는
솔직히 울프강 따라가려면 한참
모자란거 같아용 서빙하는 분의
불쾌한 서비스에 깜놀 했지만 😱
그래도 비싼 꼬기 먹는걸로 위안삼고
감사히 왔네요 😅.
.
.

술알못이지만 매우 신났던 어제🤪 ㅋㅋㅋ

.
.
위스키가 좋긴 좋네요
이날 기억이 안나거든요 ..
ㅋㅋㅋㅋㅋㅋ 지우고 시픈
기억 있을때 위스키가 👍
직원분이 감사하게 서비스로
푸아그라 주셨는데 화장실
간 사이에 친구가 다 먹었어요 ..
계산 했으니까 참아야겠지요 🤣
불토 보내세요 😆👍.
.
.

.
.

싱글몰트 🥃 위스키 바
벙개 🇰🇷

늘 자주가던 이곳이 급 생각나
찐 올만에 옴

jinny style jinnystyle pic picoftheday jinnyjeongminseo singlemolt whiskeybar chungdam seoul korea goodvibes happymonday 서정민 지니 스타일 지니스타일 벙개 싱글몰트 싱글몰트위스키바 위스키바 청담 서울 코리아 오래전부터 자주 오던곳 아직까지 그자리에 그대로 있었네 후훗 한잔 에 수다로 월요일밤은 깊어감 🥃😘🇰🇷


와 시간 빠르다
그날의픽 글랜모렌지
.
.
.
.
vault82 whisky bar 4yearsago

vault82
난 진짜 멋지게 살꺼야 (갑자기)

실장님 너무 잘 먹었습니다 🍽
대표님 엄청 친절하시고 🙏🏻
여긴 스테이크 맛집 with wine 🥂

오늘 미팅 매우 건설적 희망적!
퐈이팅합시다요 💪🏻💸

daily 데일리 청담동

씨가 역시 위스키는 씨가와함께^^

볼트 82이
좋은 분들과 좋은시간
올만에 먹은 루이13은 역시 잔향과 깊이가 미쳤네.

국내최고의 위스키 코냑 페어링 전통 바

이수영대표님 잘먹었습니다.

루이13세꼬냑 볼트청담

...
기운떨어질땐 고기앞으로 🥩

과잉적응증후군
번아웃 올틈도없는 요즘

떠나고싶다✈️

볼트스테이크하우스

'치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모의 마들렌  (0) 2023.08.17
맛차차  (1) 2023.08.13
새마을화로  (0) 2023.08.04
58도씨  (0) 2023.07.31
와일드덕칸틴  (0) 2023.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