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

라라관

노루모크 2023. 6. 30. 14:02

다 같이 울어봐요. 6년만에 다시 해본 쓰촨식 고수 가지구이. 너무 맛있어요... 메뉴 빌드업 중🔥🔥🔥 라소장 메뉴빌드업

어제 맛집 갔어요. 라라관이에요. ㅋㅋㅋㅋㅋ

여태떳 맛집 아니라고 우겼는데 올해부턴 마라맛집이라고 해도 큰 거만은 아닐 것 같기도 하고.. 아니도록 노력할게요😆😆😆

두 번째 사진은 저희 부산거래처 사장님이신데, 저희 설비에 문제가 생겨 밤새 도와주러 오셨어요. 사장님이 하신 게 아닌데도 ㅠㅠ 감사드리고 남이지만 지금까지 너무 감사해서 노후에 봉양예정 ㅎㅎㅎ

부산에서 가게를 마이마이 만들어야 사장님 부자만들어드리는데 .. 일단 조금만 더 서울에서 더 배우고 성장하고 힘내볼게요🫡

오늘도 라라관 해주이소😍😍😍 날씨가 딱 끼라먹는 마라탕각♥️

마라맛집 마라탕맛집 마라훠궈맛집 마라훠궈 건대마라탕 성수마라탕 서울마라탕 서면마라탕 전포마라탕

요즘 라라관의 요리들. 한그릇 음식을 다양하게 시도해보기 시작했어요. 루로우판. 중화냉면. 빵빵지. 여러가지 메뉴 해보니 되긴 되네요!
서울점이 부산만큼 안바빠서겠죠? ㅋㅋㅋ

물론 철인 13종 경기처럼 ㅋㅋㅋㅋ 훠궈재료는 재료대로 채워야하고 난리🏋‍♀️🏋‍♀️🏋‍♀️

제가 생각보다 쭈구리거든요. 그런데 성공한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성공의 비결을 레귤러한 운동습관을 말하길래 속는셈 치고 최근에 오전7~8시 피티를 시작했어요. 일주일이 되었는데 많는 변화가 일어나고 있어요.

허리도 안아프고 큰 바위에 눌린 것 같은 기분도 한결 나아졌어요. 그래도 운동을 원래 즐기지 않았기 때문에 큰 원동력은 없었는데, 어제 헬스장에 존잘 연예인이... 함께(?) 운동했는데 진짜 키크고 잘생겨서.... 저도 모르게.처음 해본 프레스를 100키로를 들어뿟네요 ^^, 선생님이.놀라심. 호랑이 기운이 막 솟아나대요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손님들. 여기 서울은 서울입니데이. 연예인이 새로운 원동력이 되리라곤요😊 신나게 열심히 하고 있어요. 고맙습니다

라라관 라소장 서울

이 행사핑계로 ㅋㅋ 일본에 그릇사러 다녀온 나 칭찬해봅니다♥️( 몇 개 안샀지만요!!)

I want to compliment myself for going to Japan to buy plates♥️ It was such a nice excuse!!

라소장

[도쿄 그릇쇼핑에서 취향저격]

여태껏 살면서 그릇을 보며 마음이 동한 적은 크게 잦은 일은 아니었어요. 거의 없었음 ㅠㅠ

이렇게 미적인 것에 무감각한 제 자신이 한탄스럽기도 하고 그런 능력을 가진 분들을 동경하기도 했어요 ㅎㅎ 어깨너머로 모 대표님이나 작가님들의 작품들을 그저 오랜기간 눈으로만 담고 있었지요.

이번 도쿄 그릇쇼핑에서는 심장을 퍽 때리는 것 처럼 이 그릇에 반했어요 ㅋㅋㅋㅋㅋ 가격이 몇 만원 되다보니 업장용으로 여러 개 살 수는 없었고 준호처럼.. 우리집으로 가자는 말이 절로 나오더라고요 ㅋㅋ

어제 아쉬운대로 매운냉면을 담아봤는데, 살 때부터 여기엔 새하얀 자루우동을 담아보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제가 소싯적에도 꽃무늬 원피스를 참 좋아했는데 ㅋㅋㅋㅋㅋ 약간 화투같아서 익숙하게 느꼈을까🫢

아직 부족한 감각이지만 저의 주방을 예쁨으로 채워보고 싶어요(도쿄에 또 간다는 이야기)

라소장 35세미적감각에눈뜨다 참늦다

마라 끝판왕..🔥🔥
저만 그런가요..?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마라탕🤤
엄청 유명하지만 웨이팅 많아서 아직 안가본
라라관 드디어 가봤는데 여기 마라 대박이예요..♥️
⠀⠀⠀⠀⠀⠀⠀
마라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가보시길 추천!!
칭따오까지 함께 하니 이고슨 천국..😇😇
진짜 입술까지 얼얼해지는데 계속 젓가락 들게되는 중독성..😚
양고기 덕후인데 양고기마라전골이 있어서
두배로 행복했답니당🤍

1. 밀키트로만 사먹다 가서 먹으니 진촤 맛난 진하디 진한
마라전골💯❤️‍🔥❤️‍🔥 여기가 중궈🙃
2. 배 터지기 직전까지 먹었으니 효소는 필수✊🏻✊🏻
3. 건대쪽 중궈거리 간김에 간만에 와인샵 구경과 두리안 구경

영상보니 또 침나와 😋

참! 저 고구마 공구 중이에요~~~🫰🏻

효맛집

[펑할수도 있는 고민거리] 고객의 니즈를 맞춰야하는 게 마케팅 기본 중 기본이잖아요? 제가 자리잡은 서울 건대 양꼬치거리는... 무한리필의 메카거든요? 6개월 차, 이 거리 고객님들의 니즈는 확실합니다. 훠궈무한리필 or 양꼬치
-- 둘다 무한리필이면 캡짱먹음

라라 심각하게 고민중이고 고견 여쭙니다.

1. 니도 무한리필 가뿌라
2. 무한리필은 잘 안가진다. 재료 골라서 무게재는 스타일 도입해라.

성수건대점은 차이나타운 특성을 살린 점으로 승화시켜서 테스트해봐야할지 고민입니다! 하던대로 하면 넘 좋지만, 변화무쌍하게 대처해야죠!!

[본업로그] 커밍순. Very 쓰촨 충칭스러운 ** 이 들어간 마라훠궈🌶 복날에 먹읍시다?🫡♥️ 초복. 중복. 말복 위크는 라라관으로 하루를 배정해주세요😋

오늘 테스트했는데 폼 미쳐뜸... 😆😆😆 메뉴 완성되면 공유할게요!!

마라맛잘알 라라쉐프

이마샤♥️ 서울점에 짐빔하이볼(탄산수버전) 추가되었습니다. 나이드니까 짐빔이 참 맛있대요🍸 이제 확실히 여름 맞나요? 엄청 덥네요!!!

한정수량으로 시작해봅니다. 감사합니다♥️ 라라관 라라관전국택배 밀키트

오늘 서울점 예약주신 분들 서비스 마라에다마메데스🙏(사천요리에요 ㅋㅋ) 부산은 모레부터 롱샤예약고객께 서비스될 거에요!! 저 이거 정말 사랑해요. 메뉴 나오기 전에 생맥 두 잔 쌉가능🍺🍻🍺🍻 마라에다마메

라라관 마라롱샤 예약해서 뇸뇸한 날!!
마라롱샤 까먹고 생맥주 호로록 마시다가
계란볶음밥에 남은 소스 비벼서 먹고
달달항 꿔바로우까지 먹으면 여기가 천국,,

🍺카스 생맥주, cass draft beer
.
.
부산맛집 서면맛집 마라롱샤 마라맛집 마라훠궈 카스 카스생맥주 맥주 계란볶음밥 꿔바로우 고수 쥰맛탱 또먹고싶다 마라중독



마라탕

特别柳와 함께한 오늘의 점심과 디저트🤤

홈카페 티타임 디저트 온더테이블 빈티지찻잔 빈티지그릇 웨지우드 웨지우드빈티지 코스타노바

일주일만에 또 마라롱샤 🦞
하얼빈맥주에 뇸뇸
최애 마라소스에 계란볶음밥 비벼먹을 생각으로 갔는데..
아쉽게도 품절…. 하…. 너무 슬펐어요 😞

🍺하얼빈 맥주, Harbin beer
.
.
부산 서면맛집 서면 전포맛집 마라롱샤 마라훠궈 장쳰 박쳰과함께 하얼빈 맥주 얼얼 harbin beer hotpot

'단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두레브  (0) 2023.07.12
산왕반점  (0) 2023.07.06
음주양식당어부  (0) 2023.06.25
키즈나  (0) 2023.06.21
페트롤 플레이스  (0) 2023.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