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

위드미치코

노루모크 2023. 8. 5. 23:12

모둠 꼬치구이랑 우육탕면은 꼭 먹기🤙🏻

꼬치구이 가라아게 나가사키짬뽕 산토리하이볼 😆😶‍🌫️🥸🐷 (구) (현) 벗꽃주택


➡️ 상호명: 위드미치코
➡️ 별점: ★★★★
➡️ 위치: 충정로역
➡️ 가격: 치킨가라아 16000원
➡️ 맛: 술안주로 너무 잘어울립니다. 속살이 촉촉하고 튀김옷은 바삭하게 잘튀긴 가라아게입니다.

가라아게 충정로역맛집
맛 맛집 맛집추천 먹 먹팔

토요일🐷

🎶 오징어다리가라아게
/
지난 피드에 있던 술집의 다른 안주에요.
다 먹어보진 않았지만 튀김도 맛있었어요 ㅋㅋ
크.. 맘편히 이 안주에 맥주🍺한잔 하고 싶네요!

감칠맛 폭발하는 가라아게에 레몬즙 찹찹 뿌리고
소스에 찍어 먹으면 그리 맛나다죠?
어찌그리 바삭한지 ( ˘ ³˘)❤
그냥 먹으면 그냥 먹는대로
소스 찍으면 찍어 먹는대로 다 맛나요잉~

샐러드는 치즈가 올려져있어
더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어요👍🏻ㅋㅋ

이자카야의 분위기랑 음식은 다들 좋아하시죠?
사진을 보다보니 저 때가 너무 그립네요 😭

먹보얌 먹보얌_술집 미치코 오징어가라아게 오징어다리튀김 오징어다리가라아게 충정로숯집 서대문술집 충정로이자카야 서대문이자카야 먹방 먹팔해요 먹팔환영 오늘뭐먹지 오늘의안주 food food foodie 먹 맛집추천 맛집 맛 술

위도 미치고 찹스테이크 300g 모듬꼬치 6종

📍 냠냐믜_충정로 충정로맛집 충정로역 충정로술집 충정로역 서대문역 서대문역맛집 서대문역술집 서대문맛집 withmichiko

디긴 충정로

충정로역에 위치한 술집.
맥주와 함께 다양한 안주들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음식의 맛보다는 매장의 분위기가 더 기억에 남는 곳이다.

꼬치 대령이요~^^
수아입맛에 딱 맞게 고기위주로~
.
.
.
충정로역맛집 불금

.
한 때 일 끝나면 술 마시러 반자동적으로 가던 미치코. 충정로라는 새로 생겨도 아무도 몰라주고 사라지는 일이 다인 이 지역에서 4호점까지 생겨서도 웨이팅이 걸릴 수 있구나를 보여준 가게ㅋㅋㅋㅋㅋㅋ 무난하게 6종 혹은 8종 꼬치 시켜서 드래프트비어 쭉쭉 들이키면 기분 너무너무 좋아지면서 스트레스 탈출 가능ㅋㅋㅋㅋㅋㅋ 다른 안주들도 기본빵 이상은 하니 가끔 뭐 먹을 지 선택장애온다.
인생살이 아니 직장인살이 뭐 있냐 껄껄껄🐶🐶🐶
맛 먹 술 충정로맛집 충정로술집 벗꽃주택 주차불가

🎶 우육탕 꼬치구이 미치코
/
진짜 진짜 레알 숨기고싶은 맛집
❛‿˂̵✧ ㅋㅋㅋㅋㅋㅋ
충정로역에 위치한 미치코라는 술집이에요.

여긴 일단 다 맛있긴해요~
꼬들 단무지조차도 맛있으니 말 다했쥬?

그 중 제 최애 메뉴는요?
바로 바로 바로 우육탕이에요 ❤
원래 바지락술찜이 더 최애 메뉴였는데,
언젠가부터인가 없어졌어요 😥 흑..

그리고 술집이라 이런것까지 바라기는 좀 그렇지만
우육탕 먹다보면 밥이 진짜 먹고싶어지는데 ㅋㅋㅋㅋㅋ
밥이 없고 우동사리만 추가가능해요 ・᷄︵ ・᷅;

술종류도 다양하게 팔고 맥주도 맛있으니
가까우시면 꼭 방문해보셔요~!

이만 너무 애정하는 최애 술집이였습니당 🙋🏻‍♀️

먹보얌 먹보얌_술집 우육탕 꼬치구이 이자카야 충정로맛집 충정로술집 충정로이자카야 서대문맛집 서대문술집 우육탕맛집 꼬치구이전문점 꼬치구이맛집 술집 맛집 꼬들단무지 먹방 먹팔해요 먹팔환영 밥 먹 맛집추천 맛집 맛 술

마늘 닭도리탕으로 놀란가슴
수철형님의 강추 맛집에서 치유합니다.

모듬꼬치 리코타치즈샐러드 매운해물짬뽕 치유중 충정로맛집추천 인정

비오는 날 둘이서 술 한잔

꼬치구이 우육탕면 충정로 비를쫄딱맞았지뭐야

🍽먹근황🍽 이게 하루종일 먹은 거라면?
반서울 선생님들 너무 감사해요...! 제가 조명 하나는 해드릴만큼 사먹겠습니다...!
먹스타그램 ごちそうさまでした food

충정로 리코타치즈샐러드 나가사키짬뽕 꼬치세트

이대 반서울 맥주코로나 허브새우비스큐블랑링귀니 핑크흑돼지안심 차가운버터를올린흑돼지등심 밤테린느

신촌 단골손님 홍합탕 고추튀김

.
◡̈⃝
.
모듬꼬치 계란말이 오뎅탕
안녕
랑그리먹 안주
충정로 이자카야
izakaya foodie yummy

충정로맛집 꼬치구이맛집 수제맥주
한옥인테리어
충정로골목길
충정로2.5호선 빌딩뒤쪽에는 오래된 골목길이 있다. 골목길 사이사이 또다른 골목길 미로같지만 서로 연결되는 길 친구와 함께 골목을 찾아간다.
술술 넘어가는 술~
술술 나오는 이야기
사람사는 이야기

마음의 고향 🍢 🍜 🍻

대학시절단골집 꼬치끝판왕 우육면맛집 추억의장소 최고이자카야

'단골'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포촌국수  (1) 2023.08.14
봉순이네다락방  (0) 2023.08.10
피제리아 다알리  (0) 2023.08.01
어썸로즈  (0) 2023.07.28
승기씨앗호떡  (0) 2023.07.18